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일산포터후방카메라, 블랙박스 설치 작업입니다. 파주 운정 고양 본문

현대자동차

일산포터후방카메라, 블랙박스 설치 작업입니다. 파주 운정 고양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6. 12. 3. 10:52

안녕하세요 몬스터 카 매니아입니다.

 

현대자동차 일산포터후방카메라, 뷰게라2채널 블랙박스 설치 작업입니다.

후방카메라 모니터 네비게이션은 고객님께서 가지고 계신 제품으로 연동을 해 드렸습니다.

 

후방카메라 설치전 차량 후면 모습입니다.

항상 전면사진도 촬영을 하였는데 이번엔 빼먹었네요. ㅜㅜ

요즘들어 빠진 사진들이 많이 있네요 너무 바뻐 정신이 없어서 그런거 같아요.

후방카메라 설치후 촬영한 모습입니다.

1톤포터 차량은 후방카메라설치할 곳이 마땅치 않아 저희가 임으로 브래킷을 사용하여 설치를 하였습니다. ^^

일부 고객님들은 피스 하나로 고정을해 흔들리거나 빠질까봐 걱정을 하시는데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 이때까지 빠지거나 움직이거나 뒤틀린적은 없었으니깐요. ㅎㅎㅎ

네비게이션은 고객님께서 가지고 계신 제품으로 후방카메라를 연동해 드렸습니다.

후방카메라와 네비게이션 연동후 후진기어를 넣었을때 후방영상이 나오는 장면입니다.

뷰게라VG-800V 2채널 블랙박스 설치후 전방 카메라 모습입니다.

전방카메라 촬영후 항상 후방카메라도 촬영을 하였는데 이번에도 또 빼먹었네요....... 자꾸 하나씩 빼먹고 촬영을 하네요.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ㅜㅜ

블랙박스 전방 모니터를 촬영한 모습입니다.

 

현대자동차 1톤 포터 차량에 후방카메라와 뷰게라VG-800V 2채널 블랙박스 설치 작업을 보셨습니다.

궁금한점 있으시면 방문, 전화 주시면 친절히 자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일산후방카메라 파주 금촌 교하 운정 봉일천 문발 문봉 고양 일산 덕이 탄현 중산 성석 원당 삼송 장항 정발산 대화 가좌 백석 화정 화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