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일산SM5전체썬팅및블랙박스설치입니다 파주 운정 김포 원당 본문

삼성자동차

일산SM5전체썬팅및블랙박스설치입니다 파주 운정 김포 원당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7. 2. 24. 09:58

안녕하세요

몬스터 카 매니아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삼성자동차 SM5임프레이션

전체썬팅 재시공과 블랙박스 설치입니다

썬팅필름은 일반 보급형 필름입니다

열차단율 10%와 색농도 측후면 15%,전면 35%입니다

블랙박스는 아이나비 제품인 QXD950입니다

블랙박스는 고객님께서 가지고 오신제품으로

설치만 의뢰하셨습니다

입고된 차량 모습입니다

후면 필름은 색농도가 완전히 빠져있네요

ㅜㅜ

전면 모습입니다

제일중요한 작업이 남았네요

필름제거 입니다 ㅠㅠ

제거소요 시간은 1시간정도 걸린거같네요

재시공 시작입니다 ㅎㅎㅎ

전면완료된 모습입니다

색농도는 35%~

 

시공완료된 측면 모습입니다

색농도는 15%~

 

시공완료된 후면 모습입니다

색농도 15%~

완전깔끔해졌네요~ ㅎㅎ

 자자 이젠 블랙박스 설치입니다~

QXD950은 전후방 FULL HD 와 차선이탈감지 기능

앞차출발알림기능,안전운행도우미기능 등

다양한기능이 탑재되어있습니다

 

전면 본체 모습입니다

후방카메라 렌즈 장착 모습입니다

 

본체 디스플레이 메뉴모드 영상과 저전압 설정 모드 입니다

실시간 전후방 녹화영상 입니다~

블랙박스설치 소요시간은 20분정도 입니다

썬팅 재시공 작업문의는

몬스터 카 매니아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

.

.

찾아오시는길

일산SM5전체썬팅재시공전문점,파주SM5전체썬팅재시공전문점,운정SM5전체썬팅재시공전문점,성석동SM5전체썬팅재시공전문점,중산동SM5전체썬팅재시공전문점,탄현동SM5전체썬팅재시공전문점,덕이동SM5전체썬팅재시공전문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