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일산 자도 룸미러 블랙박스 SM5 설치 본문

삼성자동차

일산 자도 룸미러 블랙박스 SM5 설치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7. 5. 22. 19:56

안녕하세요

일산 자도룸미러블랙박스 장착점

몬스터 카 매니아 인사드립니다

월요일 소개할 차량은 삼성자동차 SM5 차량이고

시공할 품목은 자도룸미러 블랙박스 겸 후방카메라입니다.

SM5 차량 기존에 블랙박스와 후방카메라가 없어서

많이 불편하셨다고 하시면서

전화 문의하시고 방문해 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 한방에 해결할수 있는 룸미러 블랙박스 겸 후방카메라

자도블랙박스~

저희 매장에서 구매 및 설치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 후 선택한

자도블랙박스입니다

전방카메라 FULL HD, 후방HD 화질이고

ADAS 안전운전도우미 기본 탑재되어있고

ECM 미러 기능이 있어 야간 운행시에도

눈부심 방지를 해줍니다.

먼저 후방카메라 설치부터 진행합니다

트렁크 열고 후방카메라 고정 설치하고

후진등 배선 연결하고

룸미러까지 영상 배선 연결합니다.

후방카메라 설치 완료 되었구요~

다음은 기존 룸미러에 덧 쒸워서 설치할

자도블랙박스입니다

룸미러모니터도 설치 완료되었네요~

전, 후방 실시간 영상 화질이구요

PIP 분할 화면으로 상시 촬영화면 감상할수도있고

시간 설정하면 모니터 화면 자동으로 꺼짐니다

운행시 분부심때문에 보통 30초 설정 해드립니다.

후진시 5인치 화면에 후방화면만 크게 보이네요~

후진시 후방카메라 역할 제대로 하고 있네요~ㅎㅎ

화질도 일반 후방카메라보다

아주 선명하게 보입니다.

전방카메라나 후방카메라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내가 원하는 각도를 촬영할수있습니다.

블랙박스와 후방카메라 고민하신다면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자도 블랙박스 어떤가요??

몬스터 카 매니아에서 적극 추천합니다

이번주도 대박나는 한주 되시길 바라며

월요일 포스팅을 마칩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