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일산썬팅 크루즈 레이노 시크릿 썬팅입니다. 파주 고양 운정 본문

쉐보레자동차

#일산썬팅 크루즈 레이노 시크릿 썬팅입니다. 파주 고양 운정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6. 5. 23. 12:17

안녕하세요~~

몬스터 카 매니아입니다.

 

★시공 차량 - 쉐보레 크루즈

★시공 품목 - 레이노 Tview 시크릿 필름입니다.

크루즈 고객님 몬스터 카 매니아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옆에 하얀색 포르테 고객님께서 전면 유리 썬팅 하는도중

크루즈 고객님께 연락해서 방문해 주셨네요~~ ㅎㅎ

포르테 고객님 감사드려요~~^^

저번주 토요일에 중고차 구매하셨다고 하네요~~

전체적으로 마음에 안들어서 전체 썬팅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뒤에서 봐도 썬팅이 되어 있는건지 모를 정도네요~~ㅎㅎ

측,후면 유리에 시공하게 될

레이노 Tveiw 시크릿 가시광선 투과율 15% 열차단율 60% ,

전면 유리에 시공하게 될

레이노 Tveiw 시크릿 가시광선 투과율 35% 열차단 율 60% 입니다.

물론 자외선은 99% 차단 됩니다.

크루즈 전체 썬팅 시공 전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마스킹은 필수죠~~

전면 유리 열차단 필름으로 시공 완료 되었네요~~

측면 기존 필름 제거후 재시공 완료 되었구요~~

뒤 유리도 기존 필름 제거 후 한장 시공 완료 되었습니다.

저희 몬스터 카 매니아에서는

뒤 유리는 한장시공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산크루즈썬팅 파주 고양 운정 탄현 중산 정발산 원당 봉일천 금촌 일산동 성석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