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파주블랙박스 윈스톰 엑스모션 L2 블랙박스 AP500 하이패스 설치 본문

쉐보레자동차

파주블랙박스 윈스톰 엑스모션 L2 블랙박스 AP500 하이패스 설치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7. 7. 30. 09:11

안녕하세요

파주블랙박스 하이패스 전문점

몬스터 카 매니아입니다.

오늘 소개할 차량은 쉐보레 윈스톰 SUV 차량이고

설치할 품목은 2채널 블랙박스와 AP500 하이패스입니다.

윈스톰 차량 블랙박스와 하이패스

구매 설치를 위해 매장을 방문해 주셨어요

이날도 매장안에 자리가 없어서

부득이 밖에서 설치합니다

이날은 비가 안와서 다행이네요~ㅎㅎㅎ

파주블랙박스 먼저 엑스모션 L2

2채널 블랙박스 설치 완료 되었네요

전 후방 HD 화질이고 주워들은 얘기로는

아이나비 기술진이 나와서

새로운 업체를 오픈해서 만든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그냥 주워들은 얘기로~~ㅎㅎㅎ

윈스톰 차량에 2채널 블랙박스

설치 완료 후 기본 설정 및

상시 모드로 배선연결 했기 때문에

저전압 설정 12.0V로 해드렸어요

주차모드시 12V까지 떨어지면

블랙박스 전원이 꺼지면서

촬영은 하지 않아요~~

 

실시간 전 후방 촬영화면이구요

위 사진 보시면 LCD 보호필름 붙어 있는데

사용하실때는 꼭 제거하기로~~

터치패널 고장의 원인이 될수 있거든요

다은은 파주하이패스 RF방식 설치입니다

조수석 글로브 박스 (다시방)에

본체 위치했구요 배선 작업은 ACC모드로

KEY ON 하면 켜지도록 연결해 드렸어요~

물론 설치하면서 고객님과 함께

단말기 등록 해드렸죠~ㅎㅎㅎ

RF방식 하이패스는 주파수 방식이라

전면 유리에 부착하지 않아도

수신율이 좋아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것으로 윈스톰 차량에 파주블랙박스 설치 및

RF방식 하이패스 설치 후기였습니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