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파주후방카메라 포터2 탑차 화물차 전용 후방카메라 설치 [고양 운정] 본문

현대자동차

파주후방카메라 포터2 탑차 화물차 전용 후방카메라 설치 [고양 운정]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7. 8. 2. 17:52

안녕하세요

파주후방카메라 설치 전문점

몬스터 카 매니아 인사드려요

오늘 소개할 차량은 포터2 차량이고

화물차 전용 적외선 후방카메라 설치입니다.

포터2 고객님 화물차 전용 후방카메라

설치를 위해 매장을 방문해 주셨어요

이실장님 벌써 탑차 위에 올라가서

배선 라인 점검하고 있네요~~;;;

위 차량은 기존에 후방 배선 라인이

잡혀져 있어서 탑위로 노출하지 않아도 되는데 말이죠~~;;;

 

화물차 전용 적외선 후방카메라

설치 완료되었네요

탑위 센터에 딱 자리 잡았어요~~

야간에도 잘 보이라고 적외선 led

많이 들어가 있죠? ㅎㅎㅎ

 

보통 탑차 차량 후방카메라 설치는

스위치 타입으로 많이들 사용하세요

스위치 on시 후방화면이 보여져서

운전중에도 후방 화면을 볼수가 있죠

사실 후방카메라 상시로 켜 놓고

운전하시는 분들 많아요

 

 

화물차 전용 후방카메라 설치 완료 후

만도 mp700 네비게이션에

연결해 드렸어요

화질 아주 선명하게 잘 나오네요~~^^

이것으로 파주후방카메라 포터2 탑차 차량에

화물차 전용 후방카메라 설치 후기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이 하셨어요

남은 오후도 파이팅해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