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일산네비매립 렉스턴 네비게이션 상단 매립입니다. 파주 고양 운정 본문

쌍용자동차

#일산네비매립 렉스턴 네비게이션 상단 매립입니다. 파주 고양 운정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6. 5. 31. 11:07

안녕하세요~~

일산 네비게이션 매립 전문점

몬스터 카 매니아입니다.

 

☆시공 차량 ; 쌍용자동차 렉스턴 투

★시공 품목 ; 고객님이 가져오신 아이나비 R100 8인치

+ 재영 CMOS 후방카메라 +

MEZZO PRO160 스피커입니다.

(스피커도 고객님이 온라인으로 구매해 오신거에요~~)

렉스턴 고객님 몬스터 카 매니아를

재방문해 주셨네요~

저번엔 썬팅 하시고 가셨는데~ㅎㅎ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이 가져오신~~ 음~~ 배선들만 잔뜩 보이네요~ㅎㅎ

렉스턴 상단 네비게이션 마감재입니다.

아이나비 R100 8인치 네비게이션입니다.

요렇게 마감재가 바뀌네요~~

다음은 스피커를 가져 오셔서 달아달라고~~^^;; ㅎㅎ

요렇게 두개를 구매해서 가져오셨네요~~

상단매립이 완료 되었네요~

네비게이션 구동과 DMB 수신상태 테스트 중입니다.

후방카메라 연동한 모습이구요~~ 화질 매우 좋네요~

재영 커스텀 COMS 후방카메라입니다.

설치 완료 되었네요~~

다음은 스피커 교체 작업입니다.

순정 스피커 보이네요~~

노란색 스피커가 보이네요~~

작업 완료 사진이 없네요 ^^;;

설치 잘 해드렸습니다. ㅎㅎ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시구요~~

항상 파이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산네비게이션매립 파주 고양 운정 탄현 일산동 성석동 내유동 설문동 대화 주엽 정발산 봉일천 금촌 원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