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일산루마썬팅 BMW 320D LD ECONO - 파주 운정 본문

수입자동차

일산루마썬팅 BMW 320D LD ECONO - 파주 운정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7. 10. 8. 13:17

안녕하세요

일산 루마 이코노 썬팅 전문점

몬스터 카 매니아 일요일 인사드려요

오늘은 BMW 320D 차량에

루마 LD ECONO 썬팅 시공입니다.

BMW 350D 차량 측 후면 유리 썬팅 시공을 위해

매장에 입고 되었네요

얼마전 운전중 돌이 하나 튀어

전면 유리를 교체 했다고 하셨어요

교체하면서 전면 유리 썬팅을 다시 하셨다고~~

일산루마썬팅 전면 유리 교체로

썬팅을 다시 하셨는데

전면 유리에 비해

측면 유리와 뒤 유리 농도가 너무

빠져서 보기가 영 이상하다고 ~~ ㅎㅎㅎ

전면 유리에 맞춰 측면 유리와 뒤 유리도

재시공을 하기로 합니다.

측면 유리와 뒤 유리를 재시공 했더니

전체적인 농도가 기존 유리에 비해

더욱더 진하게 보이네요~~

차량 안을 전혀 볼수가 없네요

측면 유리 루마 이코노 LD ECONO 15%

필름으로 재시공 완성되었네요

기존 필름도 루마 HK 서비스

쿠폰 필름으로 되어있었는데

좀더 업그레이드가 되어 열차단 율이 높아 졌어요~~

 

뒤 유리도 측면 유리와 같은 루마 이코노 LD ECONO 15%

필름으로 시공 완성되었네요

기존 루마 HK 필름 떼어내지 않고

고객님과 상의 후

한장으로 기존 필름위에 덧 시공해 드렸어요~~

 

즐겁고 편안한 휴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