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일산 싼타페DM 썬팅 전면 유리 3M DK35 - 파주 운정 고양 본문

현대자동차

일산 싼타페DM 썬팅 전면 유리 3M DK35 - 파주 운정 고양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7. 12. 3. 06:28

안녕하세요

일산 썬팅 전문 시공점

몬스터 카 매니아 인사드려요

이번에 소개할 차량은 현대자동차 싼타페DM 차량이고

시공할 품목은 3M DK 전면 유리 시공입니다.

싼타페DM 고객님 전화 문의 후

매장을 방문해 주셨는데요

기존에 측면 유리와 뒤 유리는 차량 구입할때

서비스 품목으로 나오는 썬팅 필름이 되어있다고 하셨구요

3M AP 필름으로 시공되어있습니다.

전면 유리도 3M 필름을 원하셔서

열차단되는 DK 필름을 추천해 드렸어요

전면 유리 열차단썬팅 시공 전 모습인데요

블랙박스와 룸미러 탈거후

깨끗하게 청소부터 진행해 드렸구요

3M DK 35 필름으로 시공하는데요

자외선 차단율 99%

적외선 차단율 40%

총 태양에너지 차단율 55%

품질 보증기간 5년 필름입니다.

 

일산 싼타페DM 썬팅

전면 유리 열차단썬팅 시공이 완료 되었네요

농도가 35%라 너무 진하지도 않고

딱 적당한거 같네요~~

간혹 15%로 시공해 달라는 고객님분들 계신데요

너무 진해서 야간 주행시 아주 위험해요

다시와서 떼어달라는 고객님도 계셨거든요~~ㅎㅎㅎ

 

 

 

밖에선 어둡게 보이지만

차량안에선 시인성 아주 훌륭하네요~~ㅎㅎㅎ

오늘은 일산 싼타페DM 썬팅

전면 유리 3M DK 35% 시공 후기였습니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