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김포 후방카메라 / 후방감지기 센서 라비타 설치 본문

현대자동차

김포 후방카메라 / 후방감지기 센서 라비타 설치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8. 1. 21. 10:46

안녕하세요

김포 후방카메라 / 후방감지센서 장착 전문점

몬스터 카 매니아 인사드려요

오늘 소개할 차량은 현대자동차 라비타 차량이고

후방카메라와 후방주차센서 장착 후기입니다.

라비타 차량 고객님 전화 문의 후

매장을 방문해 주셨는데요

기존에 후방카메라와 후방 감지 센서가 없어서

많이 불편하셨다고~~ㅎㅎㅎ

온라인으로 직접 구매해서 장착 하려고하다가

도저히 답이 없어서 결국 저희 매장을 방문하셨다고 하네요~~^^

먼저 후방감지기 설치한 모습인데요

뒤 범퍼 간격에 맟추어 센서 장착할 위치 잡고

홀커터로 타공한다음 센서 매립했네요

배선은 범퍼 안쪽으로 더널 거리지 않도록

단단하게 마감해 드렸구요~

뒤 범퍼에 후방감지센서 장착하는동아

앞자리 데쉬보드 운전석 쪽에

디스플레이 장착한 모습이구요

거리에 맞게 LCD 화면에 표시해주고

소리로도 거리를 알수 있도록 알려줍니다.

다음은 고객님께서 구매해온 CMOS 타입 후방카메라

설치 완료한 모습인데요

뒤 트렁크 부분 가니쉬에 장착해 드렸는데

센터에 위치하진 못했어요

살짝 왼쪽으로 설치해 드렸어요 자리가 나지 않아서~~

기존에 고객님께서 사용하던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에

후방카메라 연동한 화면입니다.

화질 깨끗이 잘 나오네요~~

몬스터 카 매니아에서는 고객님께서 구매해서 온 제품들도

공임비만 받고 설치해 드립니다.

 

지금까지 김포 후방카메라 / 후방감지기 센서

라비타 차량에 설치 후기였습니다.

 

즐겁고 편안한 휴일 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