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일산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BMW 520D 에코파워팩 20C 설치 / 보험 수리 - 파주 운정 고양 본문

수입자동차

일산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BMW 520D 에코파워팩 20C 설치 / 보험 수리 - 파주 운정 고양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8. 7. 1. 10:44

안녕하세요

일산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장착 전문점

몬스터 카 매니아 인사드려요

이번에 소개할 차량은 BMW 520D 차량이고 에코파워팩 20C 보조배터리, 불스원 와이드 미러 한개 교체 장착입니다.

BMW 520D 고객님 전화 문의 후 매장을 방문해 주셨는데요 얼마전 사고가 있었는데 신호 대기중 택시가 뒤에서 들이 박았다고 하네요~~

다친데는 없지만 그 충격으로 기존에 사용중이던 블랙박스 보조배터리가 안되고 운전석 사이드 미러가 깨졌다고 교체 장착을 주문하셨어요

먼저 기존에 사용중이던 보조배터리가 대용량이라 기존 용량에 맞춰 에코파워팩 20C로 설치하는데요 보조배터리 전원 + 배선에 안전 장치 퓨즈 연결해 드렸고 블랙박스 전원 B+에 퓨즈 연결해 드렸어요

트렁크에 메인 배터리가 위치하고 있어서 트렁크 커버 탈거 후 배선 연결 진행해 드렸고 모든 배선은 흡음 테이프로 깔끔하게 마감 처리해 드렸습니다.

 

에코파워팩 20C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트렁크에 장착 완료 한 모습인데요 주행중 1시간 충전으로 60시간 가량 블랙박스 촬영을 도와주는 장치입니다.

기존에 사용중이던 유라이브 알바트로스 보이스 2채널 블랙박스인데요

지금은 단종된 제품이고 국내 최초 음성인식 블랙박스라고 하네요~

전방 FULL HD / 후방 HD 화질일고 특이한 점은 PIP 드래그 / 드롭 기능이 있네요~

알바트로스 보이스 블랙박스 기본 기능 체크해 드렸고 저전압 차단 기능 사용 안함이 없어서 최저 볼트 11.5V로 설정 변경해 드렸어요 11.5V로 체크하면 보조배터리 완전 방전까진 사용을 못하더라도 거의 90%까지는 사용이 가능할 것 같아요 

전/방 실시간 전/후방 화질인데요 제품이 오래되긴 했지만 아주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다음은 불스원 와이드 미러 운전석만 교체 진행해 드렸는데요 왼쪽 미러 보시면 불스원이라고 적혀있고 어디서 돌이 날라와 깨진것 처럼 보이네요~ 고객님께서 사고 당시 갑자기 깨졌다고 하셨어요~

운전석 사이드 미러 탈거한 모습이구요

이렇게 불스원 와이드 미러 새거로 교체해 드렸구요 조수석도 같이 교체해 드렸는데 사진은 없네요~~ㅎㅎㅎ

마무리 후 고객님께 간단한 사용 설명 전달하고 차량 출고해 드렸어요~

 

블랙박스 보조배터리와 불스원 와이드 미러 교체 전 택시 보험사에 전화 통화 하고 설치 진행해 드렸고 보험사에 청구해서 수금 완료했습니다.

 

지금까지 일산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BMW 520D 차량에 에코파워팩 20C, 불스원 와이드 미러 보험 교체 수리였습니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