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일산코란도스포츠적외선화물후방카메라, 매립 시공 작업입니다. 파주 운정 고양 본문

쌍용자동차

일산코란도스포츠적외선화물후방카메라, 매립 시공 작업입니다. 파주 운정 고양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6. 11. 22. 13:50

안녕하세요 몬스터 카 매니아입니다.

 

일산코란도스포츠적외선화물후방카메라, 매립 시공작업입니다.

네비게이션은 고객님께서 가지고 계신 제품이고 블랙박스도 가지고 계신 제품으로 설치 작업을 해드렸습니다. ^^

 

작업전 차량 전면 모습입니다.

차량이 코란도 스포츠 렉카 차량이네요. ^^

코란도 스포츠 렉카 차량 후면 모습입니다. 적외선 화물 후방카메라 설치하는데 조금 난에한 작업이었습니다. ㅎㅎㅎ 왜냐하면 설치할 곳이 마땅치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왕이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곳에 달아드려야 하니깐요.ㅎㅎㅎㅎ

적외선 화물 후방카메라 설치후 촬영한 모습입니다.

네비게이션과 적외선 화물 후방카메라를 연동후 차량 후진기어로 영상을 보는것이 아닌 스위치씩으로 켯다 껏다 할수있게 작업을 하였습니다.

지금 보시는게 스위치를 촬영한 모습입니다.

코란도 스포츠 매립전 차량 내부 모습입니다.

코란도 스포츠 매립후 촬영모습입니다. 아쉬운점이 매립하면서 중간 단계들사진들이 하나도 없네요.......

네비게이션은 고객님께서 가지고 계신 아이나비 KL500 제품으로 매립을 하였습니다. ^^

네비게이션과 적외선 화물 후방카메라 연동후 스위치로 ON^^ 후방 영상이 네비게이션 화면으로 나오네요. ㅎㅎ

네비게이션 DMB시청중인 모습을 촬영하였습니다.

블랙박스도 고객님께서 가지고 계신 제품으로 설치후 촬영한 모습입니다.

 

코란도 스포츠 렉카 차량에 적외선 화물 후방카메라, 매립, 블랙박스 설치 작업을 보셨습니다.

궁금한점 있으시면 방문, 전화 주시면 친절히 자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일산적외선화물후방카메라 파주 금촌 교하 운정 봉일천 문발 문봉 고양 일산 덕이 탄현 중산 성석 원당 삼송 장항 정발산 대화 가좌 백석 화정 화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