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일산skc썬팅 그랜져 xg sk스킨케어 썬팅입니다. 파주 고양 운정 본문

현대자동차

#일산skc썬팅 그랜져 xg sk스킨케어 썬팅입니다. 파주 고양 운정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6. 5. 26. 20:04

안녕하세요~~

몬스터 카 매니아입니다.

 

이번에 시공할 차량은

현대자동차 그랜져 xg 한때는 잘나가던 차죠~

시공할 품목은

SK SKINCARE 슈퍼입니다.

그랜져 XG 고객님 몬스터 카 매니아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전면 유리 맨 유리구요 측면 유리 맨 유리처럼 보이네요~ㅋ

뒤 유리도 보시는 바와같이 그냥 뭐 색이 다 빠졌네요~~ㅎㅎ

측, 후면 유리에 시공할

 SK SKINCARE 슈퍼

가시광선 투과율 15% , 열차단율 80%

전면 유리에 시공할

SK스킨케어 슈퍼

가시광선 투과율 35% , 열차단 율 80% 입니다.

시공 전 항상 하는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마스킹 작업부터

시작합니다.

모든 시공이 끝이 났네요~~

전면 유리와 측면 유리 시공 완료된 모습입니다.

뒤 유리도 한장으로 열 성형 후 시공 완료했네요~~

일산SKC썬팅 SK스킨케어 썬팅은 몬스터 카 매니아를

찾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시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산SKC썬팅 파주 고양 운정 탄현 중산 봉일천 금촌 대화 주엽 풍동 식사 백석 마두 일산동 성석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