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일산,파주,고양썬팅 NF소나타 전체 썬팅입니다. 본문

현대자동차

#일산,파주,고양썬팅 NF소나타 전체 썬팅입니다.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6. 6. 1. 15:43

안녕하세요~~

 

일산,파주 썬팅 전문점

 

몬스터 카 매니아입니다.

 

 

☆시공 차량 ; 현대자동차 NF 소나타

 

★시공 품목 ; 솔라 프리 일반 필름입니다.

 

NF소나타 고객님 몬스터 카 매니아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차 뽑으시고 한번도 썬팅을 안 하셨다고 하네요~~

 

쿠폰 필름 색이 완전 변해버린거 보이시죠??ㅎㅎ

 

보라색 빛깔이 많이 나네요~~

 

전면 유리는 시공이 안돼어 있고,

측, 후면 시공 예정인데 후면 유리도 필름 제거하기로 합니다.

 

 

시공 전 아무리 오래된 차량이라도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꼼꼼하게 마스킹 부터 합니다.

 

전면 유리 시공 완료 되었는데

유리가 많이 뿌옇네요~~^^;;

 

 

솔라 프리 필름은 일반 필름으로

 

열차단은 조금밖에 안되지만

 

자외선 차단은 99% 됩니다.

 

 

전면 유리는 가시광선 투과율 35%로 시공 하였구요

 

측, 후면 유리는 가시광선 투과율 15% 시공 완료 되었습니다.

 

얼마 안타고 파실거라고 저렴한 가격으로 시공을 주문했네요~~

 

저렴한 썬팅도 역시 몬스터 카 매니아를 찾아 주세요~~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산썬팅 #파주썬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