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일산후방카메라] 로체 5인치 룸미러모니터 적외선후방카메라 설치 파주 고양 운정 본문

기아자동차

[일산후방카메라] 로체 5인치 룸미러모니터 적외선후방카메라 설치 파주 고양 운정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7. 7. 26. 21:25

안녕하세요

일산후방카메라 설치 전문점

몬스터 카 매니아 인사드려요

오늘 소개할 차량은 기아자동차 로체 차량이고

5인치 룸미러 모니터와 적외선 후방카메라 설치입니다.

로체 고객님 전화 주셔서 예약 잡으시고 

매장을 방문해 주셨어요

기존에 후방카메라 없이 운전하고 다니시다가

너무 불편하고 위험해서

후방카메라를 설치하기로 하셨다네요

근데 후방카메라를 설치하면 화면이

있어야 하잖아요~~^^

역시 룸미러 모니터가 깔끔하고 편하겠죠??

추천해 드렸어요~ㅎㅎㅎ

 

 

 

먼저 야간에도 강한

적외선 후방카메라 설치 완료했네요

로체 차량은 트렁크 중앙 살작 옆에 자리가 있어서

설치했구요

거의 센터에 가까워서 후진시

보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다음은 5인치 룸미러 모니터

설치가 되었네요

보통 룸미러가 작다보니 와이드 룸미러를

사제로 구매해서 달고 다니는데

5인치 룸미러도 와이드 미러로

사용할수 있구요 후진시

5인치 화면에 후방카메라 화면이 보입니다.

1석 2조 아닌가요?? ㅎㅎㅎ

 

위 사진처럼 후진기어 넣을시

룸미러 모니터 중앙에 후방화면이 보입니다

낮에 빛 반사가 조금 있긴 하지만

그래도 잘 보이네요~~^^

요즘 뉴스에서 후진 사고가 끊이지 않는데요

후방카메라 꼭 필요한 시스템인거 같아요

아직 후방카메라를 설치하지 않았다면

가까운 전문 매장으로 문의 하세요

가격 비싸지 않아요~~^^

 

오늘 엄청 덥던데 수고하셨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