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일산블랙박스 카니발 현대티앤알 UNIQ 100 블랙박스 설치 파주 고양 운정 본문

기아자동차

일산블랙박스 카니발 현대티앤알 UNIQ 100 블랙박스 설치 파주 고양 운정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7. 7. 31. 23:05

안녕하세요

일산블랙박스 설치 전문점

몬스터 카 매니아 7월 마지막 날 인사드려요

늦은 월요일 소개할 차량은

기아자동차 그랜드 카니발 차량이고

시공할 품목은 2채널 블랙박스 및

전면 유리 열차단썬팅 시공입니다.

그랜드 카니발 차량 전면 유리 열차단썬팅 및

블랙박스 설치를 위해

매장에 입고된 모습입니다

먼저 전면 유리 열차단썬팅 시공부터

진행합니다.

전면 유리 SKC 스페셜 30

자외선 차단율 99%

적외선 차단율 46%

품질 보증기간 5년 필름으로

시공 완료되었네요~~

다음은 현대티앤알 UNIQ 100 HD

2채널 블랙박스 설치 완료했습니다

전 후방 HD 화질이고

상시 주차모드로 배선 연결해 드렸어요

설치 완료 후 기본 설정 및

저전압 12V로 설정해 드렸어요

설치 후 처음 부팅하면 기본 설정이 되어있지만

저전압 설정은 보통 제일 높게 되어있거든요

배터리 안전하라고~~ㅎㅎㅎ

 

 

 

 

 

전 후방 실시간 촬영화면입니다

시간을 보니 허걱~~

6월 7일에 시공하고 아직까지 포스팅을 하지않았네요~^^;;

한달이 넘었어요~

블랙박스 설치 포스팅은 바로바로 해야는데 말이죠!!ㅎㅎㅎ

아직도 포스팅할 사진들이 너무 많아요

그렇다고 여러게 올릴려니 힘드네요~ㅠ.ㅠ

 

이웃님들 7월도 수고 많이 하셨어요

8월도 힘내서 파이팅해요~~ㅎㅎㅎ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