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일산 컬러 썬팅 올 뉴 모닝 비콘 시크릿 EX5 썬팅 시공 - 파주 운정 고양 본문

기아자동차

일산 컬러 썬팅 올 뉴 모닝 비콘 시크릿 EX5 썬팅 시공 - 파주 운정 고양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7. 8. 24. 16:43

안녕하세요

파주 일산 컬러 썬팅 전문점

몬스터 카 매니아 목요일 인사드려요

오늘도 무지막지하게 내리던 비가 드뎌 그쳤네요~

안전 안내 문자도 왔던데 말이죠~~ㅎㅎㅎ

비 피해 없도록 주의하시구요

이번에 소개할 차량은 기아자동차 올 뉴 모닝 차량이고

시공할 품목은 측 후면 유리 비콘 시크릿 EX5 컬러 썬팅 필름이고

전면 유리는 넥스가드 TP100 필름입니다.

올 뉴 모닝 고객님 전화 문의도 없이

매장을 방문해 주셨어요

예약 없이 방문하시면 좀 오래도록 기다려야 할 상황이 생길수 있지만

마침 다른 예약이 없는 상황이라 

고객님과 상담 후 바로 썬팅 시공에 들어갈수 있었네요

기존에 전면 유리와 측 후면 유리 모두

썬팅 시공이 되어있는 모습이고

기존 필름 완전히 떼어내고 전체 재시공 들어갑니다

뒤 유리도 컬러 썬팅을 위해 떼어내야하는데

고객님과 상의 후 시공 들어갔어요~~

 

전면 유리 기존 필름 떼어내고

넥스가드 TP100 35 필름으로 시공완료되었네요

자외선 차단율 99.9%

적외선 차단율 75.7%

품질 보증기간 5년 필름입니다.

측면 유리와 뒤 유리도 기존 필름 떼어내고

비콘 시크릿 EX5 블루 필름이고

재시공 완료해 드렸어요

자외선 차단율 99%

2가지 컬러의 그라데이션 투톤

열차단 율은 100%~10% 까지 나옵니다.

뒤 유리 다행히 열선 손상없이 깔끔하게

재시공 되었네요~~

컬러 썬팅으로 올 뉴 모닝 차량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이네요~

이것으로 일산 컬러 썬팅 올 뉴 모닝 차량에

넥스가드 TP100 전면 썬팅과

측 후면 비콘 시크릿 EX5 컬러 썬팅 후기였습니다.

파주 운정 고양 김포 어디든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릴께요~~^^

기분 좋은 하루 되시구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