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SM5임프레션 일산네비게이션 매립설치 작업입니다. 본문

삼성자동차

SM5임프레션 일산네비게이션 매립설치 작업입니다.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6. 6. 27. 10:07

안녕하세요 몬스터 카 매니아입니다.

SM5임프레션 일산네비게이션 매립설치 작업입니다

 

SM5임프레션 차량전면 모습입니다.

SM5임프레션 후면모습이네요. ^^

SM5임프레션 매립설치전 모습입니다.

SM5임프레션 차량에 매립설치할 제품들입니다.^^

SM5임프레션 매립마감재입니다.

드디어 매림설치후 모습이네요. ^^

기존 트립화면은 사진과 같이 오른쪽 조수석쪽으로 이동이되구

내비게이션은 중앙 기존트립자리에 매립이 됩니다.

시동ON 그럼 화면이 이렇게 나오게 됩니다.

네비게이션 화면과 트립화면 모습입니다.

네비게이션 전원인가했을시 첫화면 매인메뉴 화면입니다.

트립화면이 이동이 되었어도 아주 잘나오네요. ^^

(SM5임프레션 트립이동 작업이 생각보다 손이많이가요. ㅠㅠ)

네비게이션 매인메뉴화면입니다.

위사진보다 화질이 잘나왔네요. ^^

네비게이션 지도를 시작했을때 지니 마크가 뜨네요.

지니 네비게이션 모습이네요.

DMB동영상 화면입니다. 화질이 너무 깨끗하네요. ^^

이건 후방카메라 영상화면이네요. ^^

DMB 샤크입니다

색상이 차량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어

고객님과 상의후 검은색을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후방카메라 설치된 모습입니다.

오늘도 저희 몬스터 카 매니아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