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SM3 전면유리 SKC 열차단썬팅 시공입니다. 일산SKC썬팅 SK스킨케어썬팅 파주 고양 운정 본문

삼성자동차

SM3 전면유리 SKC 열차단썬팅 시공입니다. 일산SKC썬팅 SK스킨케어썬팅 파주 고양 운정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6. 6. 6. 11:07

안녕하세요~~

일산,파주 SK스킨케어, SKC윈도우 썬팅전문점

몬스터 카 매니아입니다.

 

☆시공 차량 ; 삼성자동차 SM3

☆시공 품목 ; SKC 스폐셜 전면 썬팅입니다.

SM3 고객님 몬스터 카 매니아를 방문해 주셨네요~~

감사드립니다.

전면유리 시공 전 모습입니다.

SM3 전체적으로 둥글 둥글하네요~~

전면 유리에 SKC 스폐셜 열 성형한 모습입니다.

전면 유리위에 필름이 올라가있죠?? ㅎㅎ

시공 완료 후 모습입니다.

SM3 차량 업그레이드된 느낌이네요~~ㅎㅎ

 

행복한 연휴 되시구요~~

몬스터 카 매니아는 오늘도 열심히 최선을 다해

업무에 충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산SKC썬팅 SK스킨케어 파주 고양 운정 탄현 중산 일산동 설문동 내유동 성석동 대화 주엽 백석 마두 봉일천 금촌 정발산 가좌 덕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