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일산 로체 루마썬팅 전체 시공입니다. 본문

기아자동차

일산 로체 루마썬팅 전체 시공입니다.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6. 5. 1. 18:24

안녕하세요~~

몬스터 카 매니아입니다.

 

☆시공 챠량 ; 기아자동차 로체

☆시공 품목 ; 루마 썬팅 필름입니다.

 

로체 고객님 전체 썬팅 시공을 위해

몬스터 카 매니아를 찾아 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측면, 뒤 유리 기존 시공이 되어있었지만 상태가 많이 안좋네요~~

특히 뒤 유리 열선부분인데

물방울처럼 필름에 기포가 아주 많이 생긴 상태입니다.

뒤 유리 열선 필름 제거 후 재시공이 시급한 상황이네요~~^^

전면유리에 시공하게 될 LD ECONO 투과율 35%

측,후면에 시공하게 될 LD ECONO 투과율 15% 입니다.

전면유리 열성형후 시공 완료 되었네요~~

측면 1열 2열 쪽유리 역시 재시공 완료 되었습니다.

 

뒤 유리 열선은 기존필름 상태가 좋지않아

고객님과 상의 후 재시공 하였습니다.

다행이 열선 손상은 없는거 같네요~~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시죠??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몬스터 카 매니아가 되겠습니다.

남은 휴일 편안한 저녁 되세요~~

 

#일산썬팅 #일산루마썬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