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일산후방카메라 로체 5인치 룸미러 모니터, 후방카메라 설치입니다. 파주 고양 운정 본문

기아자동차

#일산후방카메라 로체 5인치 룸미러 모니터, 후방카메라 설치입니다. 파주 고양 운정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6. 5. 21. 21:47

안녕하세요~~

몬스터 카 매니아입니다.

 

★시공 차량 ; 기아자동차 로체

★시공 품목 ; 5인치 룸미러 모니터 +

재영커스텀 CMOS 후방카메라입니다.

로체 고객님 몬스터 카 매니아를 방문해 주셨네요~~

감사드립니다.

로체 이노베이션 뒷태네요~~ㅎㅎ

로체 이노베이션 차량에 설치하게 될

5인치 룸미러 모니터입니다.

후방카메라는 사진을 못 찍었네요~~^^;;

 

순정 룸미러에 룸미러 모니터가 씌워져 있네요~~

순정 룸미러보다 룸미러 모니터가 조금 큽니다.

재영 커스텀 CMOS 후방카메라도 설치되었네요~~

룸미러 모니터에 후진기어를 넣으면 이렇게 룸미러 모니터에서

후방카메라 영상이 보입니다.

요즘 스마트폰으로 네비게이션맵을 쓰시는 분들이 늘면서

따로 네비게이션을 장착하시는 분들이 많이 없더라구요~~

후방카메라는 필요하고~~

그래서 나온게 룸미러 모니터 입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 몬스터 카 매니아로

연락 주세요~~

문의 전화 감사히 받을께요~~^^

#일산후방카메라 #일산룸미러모니터 파주 고양 운정 탄현 원당 중산 일산동 성석동 봉일천 금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