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일산내비게이션매립 봉고3 네비게이션 매립입니다. 파주 고양 운정 김포 본문

기아자동차

#일산내비게이션매립 봉고3 네비게이션 매립입니다. 파주 고양 운정 김포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6. 5. 4. 19:26

안녕하세요~~

몬스터 카 매니아입니다.

 

★시공 차량 ; 기아자동차 봉고3 탑차

★시공 품목 ; 모닝스테이션 n2-i 네비게이션 +

재영커스텀 후방카메라 +

재영커스텀 마감재 +

dmb 필름 안테나입니다.

봉고3 고객님 몬스터 카 매니아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탑 때문에 실내에서는 작업이 안되고 밖에서 작업 했습니다.

매립하기전 데쉬보드 모습입니다.

우리 정실장님 얼굴공개~~ㅋㅋ

대쉬보드위에 상단으로 매립 완료 되었네요~~

고객님께서 좋은 네비게이션 필요 없으시다고

저렴한 아이나비 2d 제품을 선택하셨어요.

후방카메라만 잘나오면 된다고~~ㅎㅎ

아이나비 부팅 화면이네요~~

 

깔끔하게 매립 되었네요~~ㅎㅎ

dmb 실내안테나 사진은 왜 안찍었을까?? ㅎㅎ 죄송합니다.

그래도 수신상태는 잘 나옵니다~~

후방카메라 뒤 번호판 위에 설치 되었네요~~

후방카메라 화질은 아주 좋네요~~ ㅎㅎ

 

오늘 하루도 다 되었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일산내비게이션매립 파주 고양 운정 김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