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일산썬팅 sm5 3m 열차단썬팅입니다. 파주 고양 운정 김포 본문

삼성자동차

#일산썬팅 sm5 3m 열차단썬팅입니다. 파주 고양 운정 김포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6. 5. 3. 14:26

어제부터 비가 많이 내리네요~

비오면 막걸리 땡기는데~!!ㅎㅎ

안녕하세요~

몬스터 카 매니아입니다.

 

☆시공 차량 ; 삼성자동차 sm5

☆시공 품목 ; 3m 썬팅 필름입니다.

sm5 고객님 몬스터 카 매니아를 방문해 주셨네요~~

감사드립니다.

중고차 구입후 방문해 주셨는데 전면유리 썬팅 안되어 있구요

 측,후면 유리 10년 정도 된거 같았어요~ ^^;;

전면유리에 시공하게 될 3m dk 투과율 35% ,

측,후면 유리에 시공하게 될 3m dk 투과율 15% 입니다.

전면 유리 시공 완료 되었네요~~

중고차 파실때 막광이라도 해주는걸로 알고 있는데

스크레치가 장난이 아니었어요~~

측면 유리도 시공 완료 되었습니다.

 

 

 

뒤 유리 열선은 고객님과 상의 후 덧방 시공 하였습니다.

 

오늘 저녁에는 막걸리 한잔하러 가야 겠어요~~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일산썬팅 #sm5썬팅 #일산3m썬팅 파주 고양 운정 탄현 중산 내유동 식사동 설문동 일산동 성석동 대화 주엽 정발산 운정 원당 봉일천 금촌 벽제 교하 김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