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nster Car Mania

#일산락폴딩 스포티지r 락폴딩입니다. 파주 고양 운정 본문

기아자동차

#일산락폴딩 스포티지r 락폴딩입니다. 파주 고양 운정

몬스터카매니아 010-8684-4224 2016. 5. 30. 10:44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이번에 포스팅 할 차량은

기아자동차 스포티지r 차량이고

품목은 도원텍 락폴딩 릴레이입니다.

스포티지r 고객님 문의 전화주시고 바로 달려 오셨네요~~

감사합니다.

기존에 수동으로 락폴딩이 되어있어서

많이 불편 하셨다고하네요~~ㅎㅎ

오늘의 주인공 도원텍 락폴딩 릴레이입니다.

설치 가격도 저렴하니까

전화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릴께요~~ㅎㅎ

설치 도중에 한컷만 찍었네요~~

다른 고객님들 한테 왔다 갔다 하다보니~~^^;;

죄송합니다.

락폴딩은 이렇게 작동합니다.

기존 불편했던 수동 락폴딩을 자동으로 완성 되었네요~~

 

이번주도 화이팅 넘치는 몬스터 카 매니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산락폴딩 파주 고양 운정 탄현 중산 정발산 봉일천 금촌 대화 주엽

Comments